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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E4/온라인러닝

온라인 러닝 스터디 (렌더링 시작하기) 06

by BroJune 2021. 3. 22.

Post Processing

 

Tonemapper

r.Tonemapper.Sharpen

 

Bloom

 

-Standard

-Convolution

docs.unrealengine.com/ko/RenderingAndGraphics/PostProcessEffects/Bloom/index.html

 

블룸

광륜을 통해 라이트처럼 밝은 오브젝트를 밝게 빛나게 만드는 글로우 이펙트입니다.

docs.unrealengine.com

 

SSAO 기본으로 켜져 있음

docs.unrealengine.com/ko/RenderingAndGraphics/PostProcessEffects/AmbientOcclusion/index.html

 

앰비언트 오클루전

Occlusion, 차폐에 의한 빛의 감쇠를 추정합니다.

docs.unrealengine.com

 

SSSSS

docs.unrealengine.com/en-US/RenderingAndGraphics/Materials/LightingModels/SubSurfaceProfile/index.html

 

Subsurface Profile Shading Model

Description and technical details of the Subsurface Profile shading model available in Materials.

docs.unrealengine.com

SSGI

docs.unrealengine.com/ko/BuildingWorlds/LightingAndShadows/ScreenSpaceGlobalIllumination/index.html

 

Depth Of Field

docs.unrealengine.com/ko/RenderingAndGraphics/PostProcessEffects/DepthOfField/index.html

 

Expose

docs.unrealengine.com/ko/RenderingAndGraphics/PostProcessEffects/AutomaticExposure/index.html

 

Blendables 물속 이미지 / 열기 / 한기 / 캐릭터 상태 변화등에서 사용

docs.unrealengine.com/ko/RenderingAndGraphics/PostProcessEffects/Blendables/index.html

docs.unrealengine.com/ko/Resources/ContentExamples/PostProcessing/1_15/index.html

Camera Effec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