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hader/TheBookofShaders

Color

by BroJune 2021. 8. 19.

Color 

밑에 처럼 [0] = r = x = s 인것처럼 어느것을 사용해도 똑같다.

 

Swizzle

  rgb 순서가 무조건 고정 될 필요는 없다.

예를 들어)rrr,ggg,bbb,rbg,gbr을 사용해도 아무 상관없다.

 



mix

float pct = abs(sin(u_time));

# 시간 변화에 따른 0~1사이 색변화



pct.r 값만 골라서 믹스

 

pct.g 값만 골라서 믹스한 값

pct.b

 

'Shader > TheBookofShader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qualifier  (0) 2021.08.19
atan  (0) 2021.08.19
Step & Smoothstep  (0) 2021.08.19
gl_FragCoord  (0) 2021.08.19
Uniform  (0) 2021.08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