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t float PI = 3.14159265;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{
vec2 screen_pos = ((4.0 * fragCoord.xy) - iResolution.xy) / iResolution.xy;
float x = screen_pos.x;
float y = screen_pos.y;
float n=7.;
float m=2.;
float a=1.;
float b=-1.;
float s = (a * sin(PI * n * x) * sin(PI * m * y)) + (b * sin(PI * m * x) * sin(PI * n * y));
vec3 col = vec3(1. - abs(s));
fragColor = vec4(col, 1.0);
}
const float PI = 3.14159265;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{
vec2 screen_pos = ((4.0 * fragCoord.xy) - iResolution.xy) / iResolution.xy;
float x = screen_pos.x;
float y = screen_pos.y;
float n=7.;
float m=2.;
float a=1.;
float b=-1.;
float s = (a * sin(PI * n * x) * sin(PI * m * y)) + (b * sin(PI * m * x) * sin(PI * n * y));
float c = step(abs(s), .1);
vec3 col = vec3(1. - c);
fragColor = vec4(col, 1.0);
}
const float PI = 3.14159265;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{
vec2 screen_pos = (2. * fragCoord.xy - iResolution.xy) / iResolution.xy;
float x = screen_pos.x;
float y = screen_pos.y;
float a = -2.;
float b = 1.;
float n = 4.;
float m = 4.5;
float s = (a * sin(PI * n * x) * sin(PI * m * y)) + (b * sin(PI * m * x) * sin(PI * n * y));
float c = step(abs(s), .1);
vec3 col = vec3(c);
fragColor = vec4(col, 1.0);
}
const float PI = 3.14159265;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{
vec2 screen_pos = (2. * fragCoord.xy - iResolution.xy) / iResolution.y;
float x = screen_pos.x;
float y = screen_pos.y;
float t = .5;
float a = mix(1., -2., t);
float b = mix(-1., 1., t);
float n = mix(7., 4., t);
float m = mix(2., 4.6, t);
float s = (a * sin(PI * n * x) * sin(PI * m * y)) + (b * sin(PI * m * x) * sin(PI * n * y));
float c = step(abs(s), .1);
vec3 col = vec3(c);
fragColor = vec4(col, 1.0);
}
참고 자료 : https://www.udemy.com/
온라인 강의 - 자신의 일정에 맞춰 뭐든지 배워 보세요 | Udemy
Udemy는 155,000개 이상의 강의와 4천만명 이상의 수강생이 있는 온라인 학습 및 교수 마켓플레이스입니다. 프로그래밍, 마케팅, 데이터 과학 및 그 밖의 분야에 대해 배워 보세요.
www.udem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