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Shader/HLSL

HLSL_02

by BroJune 2021. 8. 19.

ShaderToyTest
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
{

    vec2 uv = fragCoord.xy / iResolution.xy;

    

    vec3 col = vec3(uv.x, uv.y, 0.);

    

    fragColor = vec4(col, 1.0);

}

 

 
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
{

    vec2 uv = fragCoord.xy / iResolution.xy;

    

    vec3 col = vec3(uv.x * uv.y);

    

    fragColor = vec4(col, 1.0);

}

 
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
{

    vec2 uv = fragCoord.xy / iResolution.xy;

    

    float d = length(uv - vec2(.5,.5));

    

    vec3 col = vec3(d);

    

    fragColor = vec4(col, 1.0);

}

 

void mainImage( out vec4 fragColor, in vec2 fragCoord )

{

    vec2 screen_pos = ((2.0 * fragCoord.xy) - iResolution.xy) / iResolution.xy;

    

    float d = length(screen_pos);

    

    vec3 col = vec3(d);

    

    fragColor = vec4(col, 1.0);

}

 

참고 자료 : https://www.udemy.com/

 

온라인 강의 - 자신의 일정에 맞춰 뭐든지 배워 보세요 | Udemy

Udemy는 155,000개 이상의 강의와 4천만명 이상의 수강생이 있는 온라인 학습 및 교수 마켓플레이스입니다. 프로그래밍, 마케팅, 데이터 과학 및 그 밖의 분야에 대해 배워 보세요.

www.udemy.com

 

'Shader > HLS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HLSL_04  (0) 2021.08.19
HLSL_03  (0) 2021.08.19
HLSL_01  (0) 2021.08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