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CG 사용법
- 랜드 스케이프 제작
- 주의 사항 삭제하려면 그냥 삭제하지 말고 생성 정리에서 정리를 한 후 삭제
- PCGDemo_ForestBP 배치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Forest/PCGDemo_ForestBP.PCGDemo_ForestBP'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Forest/PCGDemo_ForestBP.PCGDemo_ForestBP'
- PCG 컴포넌트를 클릭 생성
- BP_Spline
- BP_Spline제작 후 Tag 설정
- BP_Spline제작 후 Tag 설정
- PCG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Ditch/PCGDemo_DitchBP.PCGDemo_DitchBP'
- BP_Spine
- Forest 지역에 있는 나무 돌등을 지우는 기능
- Forest 지역에 있는 나무 돌등을 지우는 기능
- PCG_DEMO_DitchBP 배치후 Clean Regen과 Embankment Seed Minus1 클릭 후 밑에 기능을 이용하여 수치 조절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Ditch/PCGDemo_DitchBP.PCGDemo_DitchBP'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Ditch/PCGDemo_DitchBP.PCGDemo_DitchBP'
- PCGDEMO_GroundBP 배치 후 생성 정리로 생성 가능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Graphs/Ground/PCGDemo_GroundBP.PCGDemo_GroundBP'
- 주의 사항 Ditch 배치한 지역에만 한번 사용 가능
- BP_PCG_LargeAssembly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Assets/BP_PCG_LargeAssembly.BP_PCG_LargeAssembly'
- /Script/Engine.Blueprint'/Game/PCG/Assets/BP_PCG_LargeAssembly.BP_PCG_LargeAssembly'
- 기존 4500 미만으로 제한을 되어 있는 상태라 높은 지역에서 사용하려면 수치 변경 필수
- /Script/PCG.PCGGraph'/Game/BG/ETC_01/PCG/Graphs/Forest/ForestToMountainsSwitch.ForestToMountainsSwitch'
- Point Filter의 Taget Attribute -> $Position.Z
- 수치 15000으로 변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