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ghtmass 방법
플러그인
raytracing
DirectX 12
Virtual Texture
굽기전 r.RayTracing.ForceAllRayTracingEffects 0 하면 속도를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다.
번외)
직접 BaseLightmass.ini를 직접 수정해서 원하는 수치를 입력 해주는 방법.
NumPrimaryGISamples=16
NumSecondaryGISamples=8
NumPrimaryGISamples=32
NumSecondaryGISamples=16
NumPrimaryGISamples=64
NumSecondaryGISamples=16
NumPrimaryGISamples=128
NumSecondaryGISamples=32
NumPrimaryGISamples=256
NumSecondaryGISamples=64
등등의 방법으로 2의 배수로 지정해준다.
수정했으면 엔진에서 빌드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뜨면 성공
유명한 방법이니 참고해도 좋다.
https://forums.unrealengine.com/t/luoshuangs-gpulightmass/109474
다만 댓글등을 확인하고 맞는 버전을 설치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긴하지만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원하는 번호에 맞춰 설정하면된다.
- 주의사항
메모리 크기가 2G가 넘으면 에러가 나니 주의
'UE4 > 99.ET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taSmith (0) | 2021.09.07 |
---|---|
Triplanar Mapping (3면 ) (0) | 2021.08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