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E5/최적화
배경 최적화_01
BroJune
2023. 12. 29. 12:27
- r.Shadow.Virtual.NonNanite.IncludeInCoarsePages 0
- NonNanite 파일을 비활성화 하는 기능 0으로 할경우 나나이트가 안된 것에 대해 많은 퍼포먼스를 아낄 수 있음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
- 재질의 캐시 무효화가 무시되는 거리
- FPS를 수치에 따라 많이 아낄 수 있음
- 1000 ~ 1500 사이가 적당해 보임 조금 더 디테일 할 경우 2000도 괜찮음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300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200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150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100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50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0
- r.Shadow.Virtual.Cache.MaxMaterialPositionInvalidationRange 3000